Facts About 소액결제현금화 Revealed

Wiki Article

어플에서 게임 재화를 구매해주는 방식입니다. 보통 리니지로 진행을 합니다.

소액결제 정책미납이 걸리는 원인 중 가장 큰 이유는 소액결제 미납 요금으로 인해 결제대행사의 정책이 적용되어서 사용한 통신 요금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.

그러므로,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 때는 수수료 부담을 감수하더라도 꼭 필요한 용도인지… 다음 달 요금 결제는 가능한 지 여부를 충분히 고민하신 후에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. (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사용 금액에 대한 연체료는 매우 높아요)

하지만 보이는 아무 업체에서 진행을 하게 되면 시간 낭비로 지칠 수 있고,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.

대행사에서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.

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, 선불폰(선불 요금제)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.

실제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목적으로 하지 않고, 소액결제로 물건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소액결제 정책이 나와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를 누구나 한번 쯤은 보셨을 겁니다.

두 달 미만의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. 결국 미납 기간이 길어지면 통신사뿐 아니라 결제 대행 정책도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.

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,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.

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으로 결제가 불가하거나,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 모두 안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가능티켓으로 꼭 연락 주세요!

그렇다면 자세하게 정책소액결제에 걸리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정보이용료현금화 하겠습니다.​

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 정책은 통일되어 있어 한 개의 어플에서 결제가 되지 않으면 다른 어떤 어플에서도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.

미리 결제를 해버렸는데 “저희 업체에서는 해당 정보이용료는 취급을 하지 않습니다” 와 같은 답변이 돌아오면 곤란하니까 말입니다.

(통신사마다 고지서가 정보이용료, 소액결제정책미납 콘텐츠이용료, 앱 결제 등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.)

Report this wiki page